2018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기관 홍보영상

국립하늘숲추모원의 소개 영상을 보실 수 있으며,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동영상 제목
    2018 한국산림복지진흥원
    기관 홍보영상
  • 상영시간
    3분 57초

나레이션

대한민국의 국토에 64%를 차지하는 산림 그 속에서 국민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우리가 있습니다.
한국산림복진흥원은 다양하고 체계적인 산림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민의 건강증진, 삶에 질 향상 및 행복 추구에 기여하기 위해 2016년에 설립되었습니다.
산림이 제공하는 자연혜택을 태어나서부터 자연으로 돌아가기까지 전생에 주기에 숲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생애주기별 맞춤형 산림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사람 중심의 산림복지를 펼치고 있는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현재 전국 10곳에 산림복지시설을 운영 중이며 각 시설 별로 맞춤형 산림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백두대간의 풍부한 산림자원을 활용해 다양한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산림치유시설 국립산림치유원.

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맞춤형 산림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립횡성숲체원.

자연친환경적인 시설을 바탕으로 연령 및 유형에 맞는 숲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국립칠곡숲체원.

방장산과 축령산의 뛰어난 편백나무 숲에서 고품질의 산림치유 및 산림교육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국립장성숲체원.

청정한 자연 환경을 바탕으로 산림교육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는 국립청도숲체원.

'자연에서 태어나 자연으로 돌아간다'는 정신에 근거하여 자연 훼손을 최소화하는 새로운 장례문화를 선도할 국립하늘숲추모원.

대관령의 울창한 금강 소나무 숲속에서 누구나 산림치유를 향유할 수 있는 국립대관령치유의숲.

잣나무와 낙엽송림이 어우러진 숲길을 활용하여 '느림'과 '쉼'을 즐길 수 있는 국립양평치유의숲.

굴참나무와 편백나무가 어우러진 숲길을 활용하여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국립대운산치유의숲.

유아들의 정서 함양 및 전인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산림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파랑새유아숲체험원.


산림의 가치를 새롭게 창출하고 사람과 산림이 함께 공존하는 산림복지문화.
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모든국민이 산림복지 서비스를 향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go to top